sexta-feira, 4 de julho de 2014

침대와 두 얼굴의 여자

침대와 두 얼굴의 여자
병원 산책 할 때, 어느 날 아침, 2009 년, 양호실에서 몇 리터가 있었다. 내 관심을 끌었 거짓말 여자, 내 동생이었다. 나는 오른쪽에 먼저보고, 더 나 접근 내 irmã.Ao이 있었다, 나는 왼쪽 뺨을 시각화. 왼쪽은 다른 여자였다. 나는 호기심을했다. 나는 들것 주위에 걸었고, 왼쪽에 프로필을 다시 시각화, 내 동생이었다. 즉, 여성, 두 가지 얼굴.

두 핏불은 자신의 손을 핥는

내가 도시 주위에 걸었다 어느 날 밤, 나는 한숨을 느꼈다 이상한 집의 마당을 가지고, 문을 열고 걸어, 뒤뜰에 가서 집의 측면을지나 수영장, 두 여자, 맑은 정신이 있었다. 내가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수영장 주변 몇 바퀴는 천천히, 그리고, 나의 존재를 통보하지 않았다. 떠나기에, 시간이 지나면, 두 핏불은 나를 향해왔다. 무엇이 나의 놀라움이었고, 그들 중 누구도은 각각 자신의 오른손을 핥았 노이즈, 또 다른 자신의 왼쪽 손을 으르렁 거렸다 또는 만든, 나를 공격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조용히 동물의 짖는 왼쪽 없습니다.

교회의 영적 메시지 화병에 대한 하나님의 사랑의 계시
"때문에 당신을 사랑합니다"

어둠의 경로에서 햇볕에 쬐 - 달의 40 배 이상
  "설교자 경우 돌을 외칠 것입니다."
"예수님은 내가 곧 길이 요 진리 요 생명 이니 말했다. 어떤 사람이 아버지에게 있지만, 나에 의해 오는 없습니다".

미친의 일치의 경험 - 미친, 당신은 당신이 생각했다?
정신 병원이기 때문에, 그들은 한 번 그들이 생각했던 것을 일부 ICD10을 요청했다. 첫 번째 retrocou는 말했다 : "나는 예수 그리스도를 생각하고, 내가 십자가에서 죽어 가고 있었다."; 두 번째는, ". 나는 또한 예수, 그리고, 날 죽일 저를 십자가에 못가는 줄 알았는데"십시오; 세 번째는 다시 말했다 : "초기 증상에서 나는 그들이 나에게 이렇게 저를 발견하지 않도록 저를, 나는 수풀에서 숨어 살았다 십자가에 못하는 자 예수 그리스도를 생각했다."세부 사항 모두가 예수 그리스도라고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아무도는 등의 모하메드, 부처, 치코 자비에르는 말했다.
  "미친 길을 잘못을하지"


01.01.2009 - 전체 우주를 이동하고 하늘이 2 분할 된 날 - 극단적 인 속도로 회전하는 별.
아침을 걷는, 새해, 외로움과 소의 의미는, 하나님을 기억했다. 그리고 그는 혼자 다른 새해를 지출하는 이유, 질문이 아침에 화가. 내가 사려 나 너무 오래 혼자 있고, 특히, 해당 날짜에 세계의 대부분은 가족과 함께 기념하는이 공정하지 궁금, 걷고 있었다. 몇 분 후, 나는 어두운 거리를 가로 질러 왔을 때, 나는 하늘, 하나님의 창조의 작업과, 장소의 어둠 주어진, 그것은 명확하게 성단과 천상의, 볼트에 다른 정적 별 표시를 관찰하기 시작했다. 갑자기 별이 하늘의 절반으로 분할하는 것처럼 모든,,, 천천히 반 시계 방향과 반 시계 반대 방향으로 선회하기 시작했다.속도가 증가하고, 언젠가 회귀 매우 고속으로 회전 할 때까지의 모든 계속 하였다. 눈과 동쪽에있는 다른 사람보다 훨씬 더 서쪽 한 A는 화이트 스타보다 작은이 등장하지만, 빨강, 큰 대형 화이트 스타가 등장. 두 다른 대하여 포물선 운동 하나, 포물선의 정점을 충족하기 위해 하늘을 넘어. 그래서 합체와 포물선의 정점에 단지 하나의 큰 화이트 스타가되었다.
메시지?
"나와 아버지는 하나입니다."

2008 년 12 월 - 어디 구약의 전능하신 하나님은?
포르투 벨류, 브라질의 도시에서 2008 년 12 월 새벽에 걷고, 갑자기 분노, 위선, 사랑의 부족의 땅에서 생명을 싫어.갑자기 어둠 길, 어두운 밤, 달이없는, 또는 게시물에 조명 램프를 외쳤다. 울 : "나는 어디에 하나님이 참 종교 세계가 사랑의 말 때문이 아니라 전능하신 하나님, 구약 성경은 이렇게 많은 종교와 함께이 땅에 진실은 무엇인가이 세상에서 죽는 할 경우에만?? 내가 "다이 싶어 위선을 참조하십시오. 영혼은, 열려 죽음의 응용 프로그램의 목적은 진심이었다. 그것은 고대으로, 살아 계신 하나님의 손에 의해 사망하는 것으로 생각되었다. 아무 생각하거나 자살을 고려하고 있었다. 하나님은 당신이 존재하는 경우, 그것을 명시 : 대답 것처럼 하나님의 응답을 원했다. 2 분 통과. 아직도 길을 등반, 진정하면서 전형적인 장면에 직면 벤드, 접근 할 때 : 대답 : 달 (밤이 더 달 없었다) 땅에 와서 마흔을 보여 주었다을 우리가 매일 밤 볼 정상적인 달보다 배는 길을 완전히, 그 경로를 따라, 강렬한 선명도를 조명했다.턱은 현장에 sagged. 대답이었다. 하나님 도전, 그는 자신의 힘을 보여줍니다.
여호수아가 태양을 정지로 별이, 예수님의 탄생으로 이동 것처럼, 달은 움직였다.
그러나 어떤 말 : "설교자가되는 경우, 돌들이 외칠 것입니다."
다양한 종교 이야기를 들었지만, 미스터리를 풀어 몰랐어요.
거의 2 년 통과했다.
성경의 구절을 읽을 때, 거기이었다 : "예수는 말했다 내가 곧 길이 요 진리 요 생명입니다."

메시지 흰색 스타와 빨간색
"나와 아버지는 하나입니다."

진단서 : D, 자신의 생각의 힘을 가진 별을 이동합니다.
"바보는 지혜를 혼동한다."

눈과 이마를 통해 통신, X-레이에있는 오리, 레드 드래곤, 다시 구동 마음과 두 칼, 남서 방향으로 20 별의 화살표는, 몸의 집처럼 떨어졌다, 교회에서 180도 회전 교회에 편지. 설교자의 분노.명백한 홀로그램 - 하트 비트 및 확대 얼굴


신호
녹색과 흰색
녹색과 빨간색
핑크와 그린
라일락 꽃
은색과 빨간색
블루 투명성

캐노피 등의 시험 : 검정, 빨강과 흰색


2008 / 2009 년에 브라질에서 홍수


유니버설에서 "당신이 무슨 일을하는지 참조하십시오." 그리고 수평선에 어둡고 짙은 구름을 지적했다.

예수 그리스도의 위엄 - 그리스도의 보좌에

"이기는 그에게 나는 또한 극복 마침 내 보좌에 나와 함께 앉아 부여하고, 그의 왕위 내 아버지와 함께 아래로 설정하고 있습니다."
2009 년; 위치 : 병원; 나에게 말하는 목소리는, "공포하지, 난 당신과 함께합니다.".엄청난 고통, 마치 위에서 아래로 천천히 위쪽으로 마음을 통해가는 화살표 같은에 그 두 개의 스파이크 칼, 용은 확장 꼬리에 그의 머리에 공중 선회로 폐의 높이.엄청난 억압, 전례없는 투쟁. 나를 패배 임박한 죽음을 고통을하지, 계속해야했습니다. 그는 나와 함께 만 원.엄청난 힘이 내 몸을 돌보는하고, 승리는 천천히 진정오고 있었다. 이 힘은 약 500 파운드 무게 것 같은 느낌, 엄청난, 그리고 왕좌에 앉아 같은 느낌이 든다. 그것은 특별한 몸, 형언 할 수없는 무엇인가이다.


바닥에 비전은, 물고기, 개, 전차, 말, 뱀


적은 마른 손처럼 만들기 위해 내 오른쪽 팔을 공격
내가 보좌처럼, 자신의 팔에 자신을 각성 하나님의 영적 오는,에서 경고가 선행 될 때 그것은 여전히 집에서, 2013 년 2 월 밤이었다. 영적 투쟁의 경고했다.
      밤, 한숨을 고급으로, 이상하고 보자력 내 오른쪽 팔을 소유했다. 내 손은 마른 손 같은 팔에 아무 움직임 없었다. 하드으로 그 비정형 및 적 힘으로부터 자신을 구출하기 위해 노력했다.
       그는 강아지였다.
      저를 지배하고자 얼마나 많은 규칙이 땅에, 그는, 신비로운 과학의 아버지.
    용액 단어 예였다. 그러나, 단어를 참을 수 것을 알고, 당신이 내 오른쪽 팔을 desapoderasse하기 위해, 그를 상대로 그것을 사용.
       한 구절은 말합니다 :
하지 R
그것은 아니다
아니다
난 몰라
아니다
안 T
난 몰라

하지
하지

더 D 없음
난 몰라
하지
안 B
하지

그것은 아니다

그것은 아니다
아니 L 없음
그것은 아니다

아니 F 없습니다
하지 U
하지 G
난 몰라
하지 R
아닙니다

더 D 없음
그것은 아니다

안 V
아니 O 없습니다
아니다


       잠시 후 그는 따라서 예수의 이름을 말씀을 지원하지 않았다.

독수리처럼



컬러 벽에있는 그림


세 총을 그의 머리에서 지적 - 공군 기지


그리고는 말했다 : "나는 내일입니다."



달의 4 개의 비둘기

2008년 11월 : 빨강, 흰색과 검은 색, 그리고 프로젝트의 실패, 몇 일 지속 조정 단계가 있었다 Palios 머 금고 빛을 찾기 위해 시도와 요한 바오로 병원에서 오랜 세션 후, 다양한 영혼 사이의 충돌의 징후와 창조주와 조정, 다양한 징후와. 이 단계 후, 경로는 캄포스 판매, 그 첫 번째 코너, 비 포장 된 거리였다 하였다.
접지 기호, 짐승 같은 세 가지 뿔과 많은 접합으로 "인간이 동물"형식으로, 나무의 가장자리에 많은. 바닥 다양한 신호.인도 조류 필요한 해석. 나는 완전히 몰랐다. 하늘이 회색이되어 열기 시작하면서, 달은 초승달에서 형성되기 시작; 난 달을 해석하는 데 실패와 새의 형상이 무너으로; 다시 달이 세 가지 검은 색과 흰색 조류로 형성하고, 다시 시도했다. 그것은 매우 열심히하고 나를 위해 무거운했다.
개는 지상 내부이었고, 십자가의 필요성에 대해 이야기. 동네 사람들은 소장으로, 구토하거나, 심하게 지내고 있었다. 절망이 그들을 사로 잡혔다. 나는 조용했다.
달의 끝에서 세 블랙 캡이 닫힌 손의 형상을했다.
내가 나가서 무슨 일이 있었 정확히 이해하지 못했지만, 그 합병을 마무리로 이동하는 것이 바람직.
다음날 도시 파리의 강렬한 공격은 일부 가정에서 어떤 장소, 오염 된 물, 많은 죽은 개, 화재에 있었다.


달의 제어 왼쪽 눈과 태양의 오른쪽 눈


녹색과 햇빛




히브리서 7 십일조의 비밀

우선, 우리는 십일조의 의무에 대한 여부를 논의한다.

그것이 3.8 ML 등 여러 통로로 연결 되었기 때문에 마지막 십일조는 유대 민족을 위해, 심지어 의무적이었다. 그것은 야채, 콩과 식물, 양, 황소의 땅, 즉의 제품의 10 분이었다. 목표는 레위 지파 모임을 통해 유대 민족의 의식에 전능하신 거 사원, 순종의 상징을 유지하는 것이 었습니다.십일조에서 유대인의 죄의 용서를위한 동물의 희생이 필요했다되고 있었다.

이 날을 위해, 그리고 세계의 주민을 위해, 예수 그리스도와 십자가에 그의 죽음의 출현 이후, 상당한 변화가 있었다.부서를 만드는 것은 므두셀라의 신권에서 옛 언약과 시퀀스의 끝을 포기 완벽한 신부 완벽한 희생, 예수 그리스도의 새 언약을 입력하면 자신의 죽음 후에 성전에서 베일, 임대했다 동물의 희생.

그러나 므두셀라의 신권에서 히 7.2로, 아브라함은 전쟁 (왕의 살해)의 전리품에서 가져온 모든 십일조를 수집.
히 7.5 레위 사람들로부터 십일조를 수집합니다. 또한 (가 아직 탄생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누구의 자손부터) 레비는 아브라함의 사람에 십일조를 지불했다는 것을 히브리서 7.9 말한다.
히브리서 7:11 또 다른 질문 : 완벽은 레위 신권가 있다면 그들은 새로운 제사장을 높이기 때문에? 신권이 변경되는 경우에 대한 법률의 변경 (히 7:12) 필요도 있습니다.

히 7:13-14 예수 그리스도, 새 사제는 (그리고 레위 지파의) 유다 지파입니다. 아니 육신의 계명의 율법 후, 분리 할 수없는 생명의 힘으로 유다를 예수 그리스도의 지파의 제사장 영원히 제사장을 형성 하였다 (히 7시 17분)가 적이 없었다.

히 7:18 인해 약점과 inutilidade.E 율법은 아무것도 완전하지 않습니다에, 앞서 언급 한 조례가 취소.

따라서 레위기의 율법은 예수 그리스도의 죽음 이후에 충실한 십일조를 수집 할 수없는 폐지.













민주주의는 하나님의 나라의 반전인가?

우리는 머리가 신체의 모든 활동을 조정하여 만든. 뇌뿐만 아니라, 머리에 신경 시스템의 핵심이며, 거기에서 몸 전체 활동은 통제된다.

그리고 세계는 오랫동안 왕이 시스템의 머리, 그리고 일반적으로 신체, 즉 사람을 통해 자신의 명령을 순종 군주에 의해 통치되고 있었다. 순서는 그것 같이, 그에게 지시하거나, 권력의 중심지였다되지 않았다.




역사의 빛은 무엇인가

그들의 왕자가 강력한 사람들, 또한 그룹의 일부에 연결된 전 세계에 흩어져 신비로운 남학생에 은밀하게 지배하는 행성 지구,의 그림자 정부 만의 영향이며, 세계 전력의 가이드 라인 설정합니다.
좋은 이미지를 판매하지만, 백그라운드에서 공기의 정사와 권세의 아이들은, 오컬트의 정부, 그것은이 땅에 사람의 존재를 알고 있기 때문에 존재하는 마법.
그들은 사람들이 그의 문에 대한 토대로 사용하는 세계의 철학적, 과학적, 정치적 진보의 상징 암시, 새로운 국채로 지급받을 자격이 속이는.조작 사람들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들은 하나님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하나님의 원수의 서비스에 숨길 아이디어를 전달합니다.

예수님은 제자들에게 "자,이 세상의 다음 왕자 무슨. 그리고 거기에 아무것도 없다. "

아주 하나님이이 행성을 지배하는 것이 자신을 잊고 있었, 사실이 아니다.행성은 어둠의 왕자에 의해 통치되고있다.


예수님은 당신이하고 싶은


"내 말을 계속 누구든지, 그 단어는, 내가 내 아버지가 와서 그와 함께 우리의 거처를 만들 것입니다 내게 준 사람 내 아버지, 내 없습니다."예수는 말했다

그는 "자신과 같은 모든 것들과 당신의 이웃보다 하나님을 사랑"고 말했다.

그리고 더 많은 : "당신의 마음과 당신의 마음으로, 모든 영혼, 모든 힘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 해요.

하지만 당신이 계속해야하는 단어는 무엇인가? 모든 인류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신약 또는 신약.

다른 무엇 : 나는 목 말라했다 "당신은 내가 마시는했다. 나는 배고픈, 당신은 나에게 음식을 주었다. 알몸이 착용하는 준. 나는 당신이 나를 방문 않았고, 감옥에 있었다. 나는 당신이 나를 방문했다, 아팠다. "이것은 당신이 하나님을 사랑하는 한 방법입니다.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